본문 바로가기

여행의 실루엣/국내 여행기

[제주도] 동굴의 다원, 다희연 동굴카페

반응형

 

 

 

 

【 다희연 동굴카페 】

 

- 홈페이지 : http://daheeyeon.com/

- 운영시간 : 매일 09:00~18:00

- 전화번호 : 064-783-0882

- 주소 : 제주시 조천읍 선교로 266 (네비게이션 검색 가능)

  • 제주 공항에서 찾아가는 법 : 봉개 - 번영로 - (97번도로) 16km직진 - 선화교차로에서 거문오름 방향으로 직진 후 약 3km

- 가격

  • 입장권 (+ 동굴카페 음료 교환권) : 5000원
  • 짚라인 체험권 : 성인 30,000원
  • 짚라인 + 족욕체험 복합권 : 39,000원

 

 

 

어두컴컴한 동굴 속으로 들어가며 처음엔 다소 으스스한 분위기에 잠시 주춤했지만, 아기자기한 소품으로 곳곳이 장식되어 있고, 은은한 조명에 부드러운 녹차향의 차를 마시니 이내 편안하게 분위기에 녹아들었다. 조용히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기에는 안성맞춤이다.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해서 녹차로 만든 다양한 디저트(머핀, 만쥬, 앙금빵 등)와 함께 녹차 혹은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요즈음 코로나로 해외 여행이 잦아들고 국내 여행지, 특히나 제주는 관광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는데, 상대적으로 이곳은 조금 덜 알려진 덕분인지 다소 간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사실 제주의 여느 유명한 관광지, 카페처럼 특별한 무언가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제주의 한적한 풍경의 바람과 녹차향과 붐비지 않는 소담한 곳에서 시간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이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든다.

 

 

평소에는 녹차보다는 커피를 즐기는 취향이지만, 녹차로 유명하다는 이곳을 찾은 만큼 녹차향 가득한 메뉴를 주문했다. 

세계자연유산인 거문오름의 용암동굴계에서 재배되는 다희연 녹차는 당근과 생선으로 액비를 만들고 지하암반수를 육각수로 만들어 쓰는 정성 덕분에 2011년 10월 아시아 국가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열린 세계유기농대회에서 공식 견학코스로 선정되었다고 알려진다.

 

 

동굴의 울림 덕분에 자연스레 속삭이며 얘기하기도, 가끔은 즐겁게 까르르 웃기도 하며 이곳에서의 시간을 즐거움으로 채웠다.

 

 

아이들과 함께 제주를 찾은 가족 단위 여행이라면 테마파크 내에 마련된 짚라인 체험을 통해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기에도 좋고, 최근에는 녹차비누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상품도 운영하고 있으니 오감 만족 가족 여행지라 할 수 있으리라. 또 연인과 시크릿 여행을 즐기고 싶은 커플 여행이라면, 동굴 카페에서 둘만의 소중한 시간을 나누기에도 좋은 곳이다.

 

제주 다희연 동굴카페 - Google maps

 

 

반응형